제너럴에너지
로그인 회원가입

프로젝트

의료

의료

생명은 인간이 살아가는 모든 근본입니다.
우리는 개발도상국 국민의 건강증진과 각종 질병 퇴치를 위하여 개발도상국 의료 체계 및 의료 서비스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합니다. 경제 발전,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 인구 고령화, 만성 질병 증가 등이 창출, 점점 증가하는 의료 서비스 수요에 맞추어 개발도상국 국민들이 합리적 비용으로 고품질 의료 제품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보건부와 긴밀히 협력하여 개발도상국의 코로나19 대응을 지원하고 보건의료 서비스 향상을 이끌어 갈 것이며, 끊임없는 혁신과 주저하지 않는 도전으로 개발도상국 국민들의 보다 나은 삶을 함께 준비하겠습니다. 인류의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우리의 도전은 계속됩니다.

종합병원 프로젝트

KA그룹의 종합병원 프로젝트는 산업시설 인근지역 의료수요 충족을 위한 500병상 규모의 첨단 종합병원 건립 프로젝트입니다. 상급 종합병원 설립으로 지역사회에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인접한 산업시설 및 지역의료기관과 연계하여 파급효과를 극대화 할 계획입니다.

의약품ㆍ의료용품 프로젝트

개발도상국 국민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인구 고령화, 만성 질병 증가는 의료시장의 괄목할 성장과 의약품ㆍ의료용품 수입 수요를 증가시켰습니다. 하지만 밝은 시장 전망에도 불구하고 수요에 비해 미약한 의료 인프라와 의료진 부족은 의료 수요를 충족하지 못하고 있으며, 특히 코로나19 팬데믹은 이러한 시장의 취약함을 여실히 드러낸 단적인 사례가 되었습니다. KA그룹은 “개발도상국 의료산업 발전” 이라는 보다 원대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의약품ㆍ의료용품 공급 프로젝트를 우선 추진합니다. 코로나19 진단 키트 및 관련 용품ㆍ제품을 공급하여 전염병에 대한 긴급 수요를 충족하고, 우수한 의료 기기 공급으로 질병 치료ㆍ예방ㆍ관리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입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의료용품 및 의료기기 제조 기술을 수입, 수입에 의존하는 현재의 시장 구조를 자체 생산ㆍ유통 가능한 시장으로 전환, 개선함으로써 국민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하겠습니다.

헬스케어 프로젝트

전쟁, 종파 및 정파 갈등, 사회ㆍ경제적 혼란을 겪은 많은 개발도상국들은 전반적인 의료 체계가 취약하고 질 높은 의료서비스의 제공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의료 시설들이 파괴되거나 의료 인력과 활동이 부족하여 의료서비스가 필요한 환자들은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KA그룹은 치료시설 및 전문인력, 의료 시스템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개발도상국 국민들의 의료 환경을 개선하고자 다양한 의료 인프라 구축, 의료인력 양성 및 역량개발, 전문 의료진 파견, 의료 보험 제도와 같은 의료 시스템 구축으로 의료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시의적절하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보다 나은 질의 의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의 헬스케어 프로젝트는 의료서비스의 접근성과 형평성을 확보하고, 국가적 차원의 지원과 관리의 유지로 국민들의 삶의 질과 수준을 향상시키고 사회 발전에 기여할 것입니다.